대한심부전학회

로그인 / 회원가입

KOR

학회소개
학술행사
학술자료
학회지
학회 소식
심부전 알아보기

제5회 심부전 캠페인(심부전 Q&A Festival) 참여 1차 수요 조사

일시2022-07-04

조회수1,136

첨부파일

대한심부전학회 임원진 및 주요 병원 교수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심부전학회입니다.

 

본 학회에서는 2022년 “다시 뛰는 심장”이라는 주제로 제5회 심부전 캠페인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 사업의 주 목적은 국민들과 환자들에게 심부전에 대해 홍보하고 인식을 고취시켜 심부전 질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환자와 환자 가족들의 평소 자가 관리를 도와 치료와 예후에 도움을 주기 위함입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대면 모임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이전에 시행해 왔던 “심부전 건강강좌” 대신 [2022 심부전 Q&A Festival]이라는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심부전 Q&A Festival 각 기관별로 참여가 가능하며 각 기관에서 관심 있는 주제 하나를 정하여(심부전과 음식, 운동, 여행, 재활, 이식 등), 선정 주제와 관련된 여러 질문들을 짧은 Q&A 동영상으로(3분내외) 자체 제작하여 각 기관 홍보에 활용할 뿐 아니라 온라인을(심부전 TV) 통해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먼저 심부전 Q&A Festival 개최에 대한 교수님들의 참여 의사 취합 후 최종 정리하여 학회 차원의 정식 공문(지원 규모 포함)과 신청서를 보내 드릴 예정이오니, 교수님 소속 기관의 참여 여부를 체크하신 후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수 Q&A 동영상에 대한 다양한 포상도 준비중이오니, 여러 교수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2 “심부전 Q&A Festival”] 참여 여부

 

- 참여 희망합니다. [   ]   

    -관심 주제 (중복 주제의 경우 선착순 배정예정)

               1)     

               2) 

- 개인/기관 사정으로 참여가 힘듭니다. [   ]

 

 

** 금요일(7/11)까지 khfs4@khfs.or.kr 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대한심부전학회 배상

목록
심부전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전부 제가 알려드릴게요!
심부전 캐릭터 : 똑심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