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심부전학회

로그인 / 회원가입

KOR

학회소개
학술행사
학술자료
학회지
학회 소식
심부전 알아보기

22/5/13(금) 제2회 인공지능데이터(AIDA) 연구회 심포지엄 및 회원 모집 안내의 건

일시2021-07-30

조회수79,458

 

대한심부전학회 회원 선생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선생님.
본 학회의 대한심부전학회 산하 연구회 '인공지능데이터 연구회(Artificial Intelligence and Data research working group, AIDA)' 발족 이후 두 번째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인공지능데이터 연구회는 우리 생활 속에 깊숙하게 자리 잡은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심부전을 극복하고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목적을 가지고 발족되었습니다.
 
심부전은 다양한 질환의 통합적인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환자 치료를 이끌어내어야 하는 영역이므로 인공지능데이터 연구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공지능데이터 연구회에서는 향후 여러 관련 기업들과의 협약을 통해 최신 기술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회원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활발히 공동 연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참여하실 수 있는 줌 링크를 전달드리오니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연구회 회원도 모집하고 있으니 아래 첨부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사무국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심부전학회 회원인 경우는 '학회 회원용' 신청서를 통하여 빠르게 연구회 가입이 가능합니다.)
 
 
[제2회 AIDA 연구회 심포지엄]
- 일시: 2022.05.13(금) 오후 5시
- 온/오프라인 병행 *오프라인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사전 등록 부탁드립니다. 
 
*사전등록 정보 (등록비 무료)
 * 성명:
 * 소속:
 * 분류: 개원의/봉직의/전공의/기타 선택
 * 휴대폰 번호:
 * 이메일 주소:
(사전등록 신청서 제출 주소: khfs4@khfs.or.kr)
 
- 좌장: 최동주 (서울의대), 김응주 (고려의대)
- 연자: 
(1) 빅데이터 연구 방법: EHR 자료 가공 Know How – 주형준 (고려의대)
​(2) 인공지능빅데이터연구를 위한 real world data 처리 – 이용석 (삼성SDS)
(3) 자연어 처리의 접근 – 이우주 (큐리온코리아)
(4) 인공지능을 활용한 의료 영상 분석 및 연구개발 플랫폼 ​ – 최종문 (딥노이드)
- 패널: ​김원필 (노바티스), 경대성 (한미약품), 심지영 (연세의대), 윤종찬 (가톨릭의대), 김인철 (계명의대)
 
* 회원모집
* 가입 자격: 대한심부전학회 홈페이지 가입
* 신청서 제출 주소: khfs4@khfs.or.kr
 
* 별첨:
1. 인공지능데이터(AIDA)연구회_회원가입신청서
2. 인공지능데이터(AIDA) 연구회 회원가입신청서(학회 회원)
목록
심부전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전부 제가 알려드릴게요!
심부전 캐릭터 : 똑심이


TOP